로그인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1.

약관 동의

 

1 [목적]

약관은  예능토익연구소  (이하 “회사 합니다) 웹사이트(https://yeto.kr) 통하여 제공하는 교재 정보 서비스 (이하 “서비스 합니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권리ㆍ의무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1.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ID) 부여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있는 자를 말합니다.

  1. 콘텐츠 함은 회사가 제작하여 웹사이트에서 제공 판매하는 온라인 강좌 기타 관련정보를

의미함으로서정보통신망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 1 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1. 아이디(ID)” 함은 회원의 식별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 비밀번호(PASSWORD)” 함은 서비스 이용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 전자우편(Email)”이라 함은 인터넷을 통한 우편 혹은 전기적 매체를 이용한 우편을 말합니다.
  2. 운영자(관리자)”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또는

회사를 말합니다.

  1. 회원의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웹사이트에 회원이 올린 이미지각종 파일 링크,

각종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1. 사이버머니 함은 유상 또는 무상으로 회사 웹사이트 내에서 콘텐츠 등을 구매할 있는 가상의

지불수단을 말합니다메가캐쉬, M캐시보너스캐쉬 명칭에 따라 결제 가능한 범위의 차이가

있을 있습니다.

 전항 각호에 해당하는 정의 이외의 기타 용어의 정의에 대하여는 거래 관행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3 [회사 신원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상호대표자 성명주소연락처(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하는 곳의 연락수단 포함), 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4 [약관의 게시 ]

 회사는 이용자가 별도의 연결화면을 통하여 약관을 확인할 있도록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하며약관의 전문을 출력할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굵은 문자 등으로 명확하게 표시하여 이용자가 알아보기 쉽도록 하고 있습니다.

 

5 [약관의 개정]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개정 약관과 함께 적용일 14 전부터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있도록 게시하며기존 회원에게는 약관 7조의 방법을 통하여 약관 개정사실을 통지합니다.

 기존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탈퇴를 있습니다.

 

6 [약관의 효력]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원가입을 신청하고회사가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는 즉시 효력이 발생됩니다. 즉, 수강시작 버튼의 클릭의 유무와 관계 없이 수강승인일이 수강시작일이 되며 강의기간이 차감됩니다.  

 회사는 기존 회원이 약관 5 2항에 따른 공지 또는 통지에도 불구하고 기간 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학원의 설립·운영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콘텐츠 산업 진흥법”  기타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7 [“회원 대한 통지]

 회사는 회원에게 알려야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회원가입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쪽지팝업창유ㆍ무선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14 이상 회사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다만회원 본인의 거래 사이트의 이용과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30 이상 전항과 동일한 방법으로 별도 통지할 있습니다.

 

2 회원가입

 

8 [회원가입]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자는 약관의 내용을 숙지한 동의함을 표시하고회사가 제시하는 소정의 회원가입 양식에 관련사항을 기재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전항에 따라 이용자가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를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없으며 약관의 관련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회사는 본조 1항에 따른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다만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있으며승낙 이후라도 취소할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2.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4.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5. 중복된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
  6. 회사가 제시하는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관련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7. 이전에 회사 이용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이 상실되었던 경우
  8. 약관 19[회원의 의무] 위반하는 경우
  9. 기타 약관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10.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되어 회사에 제공되는 개인정보(ID, 비밀번호주소 )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거나 타인을 모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있습니다.

 회사가 본조 4항과 5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에는 팝업창을 통하여 즉시 이용자(신청자)에게 알립니다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자에게 알릴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9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회사 웹사이트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있습니다.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회원 “아이디”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이를 타인에게 공개하여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회사는 전항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있으며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본조 2 3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이용계약의 해지·해제 ]

 회원이 이용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를 원할 경우에는 본인이 회사에 직접 문의를 하거나 웹사이트를 통하여 신청할 있으며회사는 회원의 의사표시를 수령한 지체없이 이러한 사실을 회신하고 약관에 따라 환불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약관 또는 관계법령 등을 위반하는 경우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

 

12 [콘텐츠 이용에 필요한 기술사양]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PC 최소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CPU: Pentium4 2.4 이상

– 메모리: 2G 이상

– HDD: C:\ 공간이 20G이상

– VGA : NVIDIA GeForce FX 5200 128MB 또는 ATI Radeon 9500 128MB 이상

– 운영체제 : Windows 7 이상

– DirectX : 9.0 이상

– Internet Explorer : 9.0 이상

 

13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결제방법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각호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콘텐츠 서비스 이용을 신청을 합니다회사는 계약 체결 다음 각호의 사항에 관하여 회원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1. 콘텐츠 목록의 열람 선택
  2. 콘텐츠 상세정보 확인
  3. 결제하기 클릭
  4. 주문상품 결제금액 확인(환불규정 안내)
  5. 성명주소연락처 배송지 정보 입력
  6. 결제수단 선택
  7. 결제금액 재확인
  8. 결제

 회원은 신용카드무통장입금인터넷 계좌이체휴대폰 결제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유료서비스의 결제가 가능합니다다만 결제수단마다 결제수단의 특성에 따른 일정한 제한이 있을 있습니다.

 미성년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보호자의 명의 또는 보호자 동의하에 이루어져야 하고보호자는 본인 동의없이 체결된 자녀(미성년자) 계약을 취소할 있습니다.

 미성년자가 유료서비스의 대금을 자신의 명의로 결제하는 경우당해 미성년자는 보호자의 승낙을 증명하는 문서전자우편 등을 제공하거나 유ㆍ무선을 통하여 확인을 있도록 보호자의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만약 이러한 절차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결제금액은 보호자에 의하여 처분이 허락된 재산으로 있습니다.

 회사는 보호자의 동의 여부를 유ㆍ무선 등의 방법을 통하여 확인할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있습니다.

  1. 유료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는 경우
  2. 유료 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본조 조항의 절차에 따라 유료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경우승낙의 의사표시로써 약관 7조의 방법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승낙의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한 확인 서비스제공 가능여부이용신청의 정정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14 [회사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원 개인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방화벽을 설치하는 별도의 보안장치를 사용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유료서비스 이용 대금내역을 수시로 확인할 있도록 조치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지체없이 처리합니다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처리과정 결과를 전달합니다.

 회사는 약관에서 정한 회사의 의무 위반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15 [회원의 의무]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타인에게 양도증여하거나 이를 담보 등으로 제공할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의 1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 하였을 경우기간을 정하여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상당기간의 최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1. 회원이 이용신청 또는 변경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ID  개인정보를

이용ㆍ공유하는 경우

  1. 회원이 회사 또는 3자의 권리 등을 침해하는 경우
  2.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4. 회원이 회사 웹사이트 내에서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거나그와

관련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 영상 등의 정보를 게시하여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경우

  1. 회원이 회사로부터 유ㆍ무상으로 제공받은 캐쉬 등의 재화를 3자와 유ㆍ무상 등의 방법으로 거래하는 경우
  2.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 하거나 그리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1. 관계법령 기타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2. 회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17 [부정이용 금지 차단]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1. 동일한ID 2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 동일한ID 다수의 PC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자신의ID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4. 자신의ID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대여양도하는 행위 이를 광고하는 행위
  5. 서비스 이용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다음 각호에 따른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1. [1 발견 ] – 전자우편쪽지팝업창을 통하여 경고합니다.
  2. [2 발견 ] – 전호와 동일한 방법으로 경고하고 동시에 서비스 제공을 정지합니다이때보호자가

가족관계를 확인할 있는 주민등록등본을 첨부하여 “재발방지확약ㆍ보증서 회사에 송달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재개합니다.

  1. [3 발견 ] – 전자우편쪽지팝업창 또는 유ㆍ무선을 통하여3 위반내용의 통지 서비스 제공을

정지하고 30일간의 소명기간 부여하며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 강제 탈퇴처리 합니다.

 회원은 전항 2  3호의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로부터의 본조 2항의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 학습지원센터 또는 부정사용관리센터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있으며회원이 자신의 고의나 과실이 없었음을 입증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 정지기간만큼 이용기간을 연장합니다.

 부정이용 식별방법 차단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에 수집ㆍ확인된IP정보 등의 자료를 토대로 서버를 통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ㆍ확인합니다.

  1.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ID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차단합니다.

 

16 [서비스의 제공 변경]

 회사는 연중무휴, 1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운영상 또는 기술상 등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있습니다.

 전항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되는 사유 내용을 약관 7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17 [정보의 제공 광고의 게재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또는 유선상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있습니다다만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해당 서비스 화면회사 웹사이트회원가입 회원이 직접 작성한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있습니다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서비스하는 상품에 대하여 회원 가입 기입한 전화번호로 전화권유판매를 있으며회원은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학습지원센터 등을 통하여 회사의 전화권유판매에 대한 수신거절을 있습니다.

 

18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이용 삭제]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 약관 관계법령 등에 위배되는 게시물이 있는 경우 이를 지체없이 삭제합니다.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있습니다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즉시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을 이용·수정하여 마케팅 출판 등에 활용할 있습니다.

 회원은 전항에 따른 회사의 이용 등에 대하여 웹사이트 등을 통하여 철회 있으며회사는 회원의 철회의사를 받은 후로부터 해당 회원의 게시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회사는 철회의 의사표시 제작된 제작물에 대하여는 소진 까지 사용할 있습니다.

 

19 [저작권]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녹화ㆍ복제ㆍ편집ㆍ전시ㆍ전송ㆍ배포ㆍ판매ㆍ방송ㆍ공연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 하여서는 안됩니다.

 

20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요시하며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게 제공한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전자적 표시형태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

 

4 청약철회 환불

 

21 [관계법령상 청약철회 환불정책]

 회사의 약관상 청약철회 환불규정 등은 “학원의 설립·운영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콘텐츠 산업 진흥법” 등을 반영하였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대금 등을 환불할 때에 지불한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전부 또는 일부를 환불합니다다만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22 [청약철회]

 교재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7 이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다만재화 등의 내용이 회사가 표시·광고한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사실을 또는 있었던 날부터 30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회원이 재화 등의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회사에 공급받은 재화를 반환하여야 하며회사는 재화 등을 반환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불합니다.

 청약철회 재화 등이 일부 소비된 경우에는 해당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하며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회원의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1. 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다만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1.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2.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23 [온라인 강좌 교습비의 환불 변경]

 회사는 온라인 강좌 등에 대해 원칙적으로 다음과 같은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단, 수강유예는 회원의 편의에 의해 신청되는 것으로, 환불기준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주) 예능토익연구소 환불 규정 [환불기준]

 가입 수강 승인일로부터 3 이내 환불요청 수강료의 100% 금액 환불 (진도율 10% 미만일 경우)

 가입 수강 승인일로부터 7 이내 환불요청 수강료의 70% 금액 환불 (진도율 10% 미만일 경우)

 가입 수강 승인일로부터 7 이상 14 이내 환불요청 수강료의 50% 금액 환불 (진도율 10% 미만일 경우)

 가입 수강 승인일로부터 15 이상 되어 환불요청 환불 불가

 기간에 관계없이 강의 진도율 10%이상 초과 환불 불가

환불 시에 발생되어지는 각종 수수료 (카드수수료송금수수료 ) 회원부담으로 처리되며, 무료로 제공받는 추가 강의가 있는 경우 환불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환불을 받으실 때에는 은행명계좌번호 (본인 또는 무통장 입금 입금자 명의로 되어있는 계좌), 예금주를 알려주셔야 하며환불은 신청 이후 최대 10영업일까지 기간이 소요될 있습니다.

 

24 [교재 등의 환불]

 교재 등의 파손파본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발송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회원은 반드시 배송받은 재화를 회사에 반송해야 합니다.

 전항에 해당하지 않는 교환환불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하며, 포장이 한번 개봉된 교재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③ 무료 배송된 교재가 있는 경우, 단순 변심 또는 취소로 반송을 할 경우에는 반품비 3,000원 (도서 산간 지역 5,500원)을 고객이 부담하셔야 하며, 지정된 계좌 (NH농협은행) 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25 [사이버머니 충전 환불]

 회사가 무료로 회원에게 지급한 사이버머니(보너스 캐쉬포인트 명칭불문)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사이버머니의 유효기간은 회사정책에 의한 기준을 따르며 기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내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안한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사이트에서 유료로 사이버머니(메가캐쉬이벤트캐쉬캐쉬 명칭불문) 충전할 있으며사용하지 않은 유료 사이버머니 잔액에 대해서는 할인을 제외하고 환불을 요청할 있습니다다만기프트카드 등을 이용하여 충전한 유료 사이버머니는 별도의 유효기간과 환불규정이 적용될 있습니다.

 회원은 사이버머니 적립에 오류가 있거나 전부 또는 일부가 삭제된 경우회사에 이의신청을 있습니다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에 따라 내역을 확인한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하고이의신청이 정당한 경우 즉시 사이버머니의 복구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경영상·기술상의 이유로 사이버머니 서비스를 종료하는 경우 최소 30 전까지 회원에게 사실을 고지하며 기간 내에 사용하지 못한 사이버머니에 대해서는 사전에 정한 보상방법에 따라 회원에게 보상할 있습니다.

 

26 [과오금의 환급]

 회원이 교습비 대금 등을 결제함에 있어서 과오금을 지급한 경우 회사는 대금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을 환불합니다다만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의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즉시 이를 고지하고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다만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과오금을 환불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을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공제하고 환불할 있습니다.

 

27 [서비스 하자 등에 대한 피해보상]

 회사는 서비스의 중지·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중지장애시점을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회원에게 사전고지 합니다다만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회사가 서비스의 중지·장애에 대하여 사전고지한 경우에 있어서 회원의 피해구제 등은 다음 각호에 의합니다다만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설비 점검 보수  1개월을 기준으로 최대 24시간은 중지·장애 시간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1. 1개월을 기준으로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이10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10시간과 이를 초과한 시간의

2배의 시간만큼 이용기간을 무료로 연장

  1. 1개월을 기준으로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이10시간을 초과하지 않은 경우중지·장애시간에 해당하는

시간을 무료로 연장

 회사가 서비스의 중지·장애에 대하여 사전고지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 회원의 피해구제 등은 다음 각호에 의합니다.

  1. 1개월 동안의 서비스 중지·장애발생 누적시간이72시간을 초과한 경우계약해제 또는 해지

미이용기간을 포함한 잔여기간에 대한 이용대금 환불 손해배상(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없음을 입증한 경우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지 또는 장애의 경우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의3배를 무료로 연장
  2. 불가항력 또는 3자의 불법행위 등으로 인해 서비스의 중지 또는 장애가 발생한 경우계약을

해제할 수는 없지만 서비스의 중지 또는 장애시간만큼 무료로 이용기간을 연장

 

 5  기타

 

28 [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3 간에 콘텐츠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9 [분쟁의 해결 ]

 회사와 이용자 간의 콘텐츠 거래 또는 이용에 관한 분쟁은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조정할 있습니다.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소송의 관할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불분명한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릅니다.

 

 

 

회원가입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필수항목에 대한 처리 이용 (필수)

 

회사는 회원가입고객상담각종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필수항목 : 이름생년월일아이디비밀번호본인인증정보(휴대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 선택)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있습니다.

ο 컨텐츠 다운로드 기록모바일 기기의 디바이스 아이디

 

ο 부정사용 기록접속IP정보

 

ο 결제기록승인번호은행/카드사 코드

 

ο 개인정보홈페이지(회원가입게시판 ), 서면양식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ο 전화를 통한 개인정보 수집 시에는 통화내용이 녹취가 되며녹취사실을 이용자에게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서비스 제공

– 콘텐츠 제공구매 요금 결제본인인증고객상담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개인 식별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가입 의사 확인

 

ο 기타

가입횟수 제한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기타 통계자료 산출

 

개인정보의 처리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보유항목처리항목과 같습니다.

 

ο 보유근거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ο 보유기간이용계약에 따른 회원자격이 유지되는 기간동안

 

그러나회원탈퇴 후에도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일정 기간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ο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ο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ο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ο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ο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 (신용정보의 이용 보호에 관한 법률)

ο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개인정보 마케팅 광고활용 (선택)

 

ο 마케팅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개발 특화이벤트 광고성 정보 전달자회사 지점의 교육상품 홍보를 포함한 이벤트 광고성 정보 전달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광고 게재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예능토익연구소

대표자: 윤지성

사업자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새창로11 공덕빌딩 1309호

대표번호 : 010-7384-9933

이메일주소 : yetoyeon@gmail.com

출판사등록번호 : 제2021-000020호

사업자등록번호 : 412-88-02077

원격평생교육시설 : 제 2021-13호

주식회사 예능토익연구소

사업자 번호: 412-88-02077
원격평생교육시설 제 2021-13호
출판사등록번호 : 제2021-000020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용산-0681호
대표자: 윤지성
대표번호 : 010-7384-9933
이메일 주소: yetoyeon@gmail.com
대표계좌 : 농협 3013425727701 주식회사 예능토익연구소
사업자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새창로 11 공덕빌딩 1309호

top
error: Alert: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