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자주 묻는 질문

Q. [배송] 배송 상태를 알고 싶어요.

A. 송장 번호와 배송 상태는[주문] 탭에서 확인 가능하며, 평일 기준 오후 4시 이전에 주문한 교재는당일 발송이 됩니다.

택배사에서 전산을 처리 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배송일 저녁부터 송장번호와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재생] 강의가 버퍼링이 생겨요

A. 인터넷 강의 스트리밍 특성상 서버 상태와 인터넷 환경, 다운로드 속도 등에 의해 가끔 로딩이 느린 상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먼저 영상 하단에 있는 화질 설정을 통해 화질을 조금 낮춰 보시거나, 재생 후 약 30초 정도 멈추고 일부 로딩을 한 후에 다시 시작하시면 더 원활하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Q. [수강] 수강 유예는 가능한가요?

A. 네, 수강 유예는 총 1회, 60일까지 가능합니다.

[이름, 전화번호, 수강 재개일]을 홈페이지 community 게시판에 비밀 글로 남겨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수강] 강의를 아직 다 못 들었는데, 수강 기간 연장은 가능한가요?

A. 네, 수강 기간 연장도 가능합니다! 강의마다 연장 금액이 다를 수 있으니, 홈페이지 community 게시판에 비밀 글로 [이름, 전화번호, 수강과목]을 남겨 주시면 댓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Q. [수강] 홈페이지에서 듣는 인강은 배속기능이 가능한가요?

A. 네! 배속 기능 지원합니다. 영상 우측하단에 배속 버튼이 있습니다.

Q. [수강] 강의를 결제했는데 클릭이 안 돼요 ㅜㅜ

A. 모든 강의는 [강좌] 탭에서 보실 수 있어요! [강좌] 탭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개인 프로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Q. [수강] 문제풀이반 수업을 듣고 있는데, 음원은 따로 없나요?

A. 있습니다! 영상 하단에 본문에 보시면 음원 다운로드 링크와 정답률까지 모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영상 하단 본문을 꼭 확인해 주시고 먼저 문제를 풀어본 뒤 강의를 보면 더욱 좋습니다. 특히 최근 정기토익은 LC가 까다롭게 출제가 되는 편이기 때문에, 800점 이상이 목표라면 1.2배속으로 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배속과 1.2배속, 그리고 모든 문제의 개별 음원까지 모두 [본문]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 

Q. [배송] 마포 근처에 사는데 교재를 직접 받으러 갈 수도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 평일 9시 – 6시 사이에 예토연 사무실에서 직접 수령 가능합니다. 아래의 주소로 시간 맞춰서 방문하신 뒤 대표번호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새창로 11 공덕빌딩 13층

전화번호 : 1566-9076

수령가능 시간 :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30-14:00 제외) 

 

Q. [배송] 제가 군인인데 우체국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A. 충성! 필승! 그럼요! 나라를 위해 고생하시는 군인분들을 위해서 군부대 택배는 우체국으로 따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교재 주문 후 꼭 [커뮤니티] 게시판에 우체국 택배로 요청한다고 글을 남겨 주세요 🙂

 

Q. [배송] 아직 교재 배송이 안 되었는데 강의 일수가 차감이 됐어요 ㅜㅜ

A. 네 제공되는 총 강의기간은 표준배송일 3일이 포함되어 있는 기간입니다. (예를 들어 60일 강의라면 총 63일이 제공됩니다)

강의는 결제시부터 바로 들을 수 있으며 강의 일수 차감이 시작됩니다.
만약 택배 파업등 표준배송일 3일이 지나서 배송되는 경우에는 그 만큼의 기간을 추가로 제공해 드리니 걱정 마세요!

평균적으로 배송은 오후 4시 전에 주문하시면 당일 발송되며 다음날 도착합니다 (평일 기준)

Q. 스터디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스터디 신청은 매월 초에 새롭게 받아요. 강의 목록 제일 상단에 [스터디 공지 게시글] 이 있어요. 스터디 신청 기간에 맞춰서 열람하시면 신청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든 강의는 [강좌] 탭에서 클릭하실 수 있어요~!

Q. 선생님께 직접 수강상담을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A. 네! 선생님께 직접 수강 상담을 받기를 원하시면 카톡을 남겨 주시면 선생님이 직접 답변을 주실거에요~! 아래 상담 링크 남겨 드릴 테니 참고해 주세요 😊

 

지성쌤 토익 상담

http://pf.kakao.com/_xnwIqxb/chat

 

마리오쌤 토스 상담

https://open.kakao.com/o/gPCqS9wd

Q.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community 게시판에[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주문번호]를 남겨 주시면 현금영수증 발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Q. 수강 확인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네 발급 가능합니다. community 게시판에 [이름, 전화번호, 생년월일, 수강과목] 을 남겨 주시면 수강 확인증 발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식회사 예능토익연구소

사업자 번호: 412-88-02077
원격평생교육시설 제 2021-13호
출판사등록번호 : 제2021-000020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용산-0681호
대표자: 윤지성
대표번호 : 010-7384-9933
이메일 주소: yetoyeon@gmail.com
대표계좌 : 농협 3013425727701 주식회사 예능토익연구소
사업자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새창로 11 공덕빌딩 1309호

top
error: Alert: Content is protected !!